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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우위 확보: 지금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결과를 보지 않고 동일한 리드 생성 전술을 사용하고 있는가? 미래의 성공을 보장하는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글은 이 전문 분야의 전문가들의 조언으로 채워져 있다.


만약 여러분이 가장 좋은 것들로부터 배우려고 한다면, 여기 있는 정보는 다시 읽혀져야 한다.




새로운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데 집중할 때는 소비자의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는 여러분의 성공을 좌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보통 구매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에 대해 몇 가지 조사를 한다.


이 주기에 맞춰 당신의 제안을 공략하면 당신은 성공할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실제 리드를 생성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오글거릴 수 있는 과대 광고는 피하라.


사실과 이성적으로 말하는 목소리를 사용하라.


투명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라.


그러면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의 말을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반드시 처리하십시오.


인센티브나 제안을 받고 싶지 않은 당신의 리드 같은 것 위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그것들을 사지 않고, 사생활 보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것은 낭비다.




귀사가 알고 있는 업계와 관련된 계획된 이벤트가 있으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라면 곧 웨딩쇼가 열릴까.


신혼부부가 새 집을 찾는 경우가 많으니 자리를 마련해 쇼를 준비하라.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일어날 사건에 대한 분류된 광고를 보라.




만약 당신의 일이 그에 따라 일치한다면, 한 가지 쉬운 선택은 당신의 지역사회에 있는 사업에 손을 뻗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조경업자라면, 당신은 나무의 건강에 대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강의를 하는 것은 타인에게 제공하는 실행 가능한 서비스가 될 수 있다.


전문적인 사람들이 당신에게 배울 수 있는가?



리드를 얻기 위해 키워드를 볼 때 긴꼬리 키워드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이것들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것들은 매우 구체적이고 만약 당신이 적합한 것을 찾는다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


결국 몇 번의 변화 후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잘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해당 지역에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그룹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경향이 있는 다양한 사업주들을 한데 모은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품질의 단서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리드로도 대응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리드가 있는 그룹을 찾아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정보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이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리드를 제공하고 받는 것은 엄청나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거나 필요를 표현하는 개인들을 추적함으로써 성공을 이룰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누구인지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면 일반적 리드는 괜찮다.


그렇긴 하지만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목표 리드를 도입해야 한다.




외출하고 돌아다닐 때는 항상 주변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잠재 고객을 발견할 수도 있다.


너무 일찍 당신의 판매고를 낮추지 말고, 그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과중한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잠재 고객 발굴 노력을 달력에 표시하십시오.


리드 생성 노력이 너무 집요하면 리드는 종종 무시한다.


프로답게 보이도록 스케줄을 설정해 보십시오.


같은 유망주에게 반복적으로 투구하는 함정을 피하기 위해 이 스케줄링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도 있다.




다음 단계는 여러분의 것이므로 주어진 제안을 사용하여 새로운 전략을 시작하십시오.


계획을 세울 때 이 정보를 검토하여 모든 조언을 따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성공 수준을 최적화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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